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최신정보
    정보마당 2020. 7. 30. 14:15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최신방법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정보마당에서 이번시간에 준비한 정보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입니다.


    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프로그램


    가장 많은 이용자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모두 한컴타자연습 가리키는 말 입니다.


    마땅한 컴퓨터게임이 없던 시절에는 한컴타자연습 게임 인기가 엄청났었죠.


    지금 학생들은 정말 모를거에요.^^


    지금처럼 화려한 그래팩의 게임이 나온지 생각해보면 얼마 안됐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그런거 1도 없었어요.


    요즘은 현실인지 게임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게임 그래픽이 향상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이런 게임은 상상도 못했어요. 대단한 발전이에요.


    말이 조금 길어졌는데요. 아무튼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타자연습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건 한컴타자연습 입니다.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2018 버전 까지만해도 프로그램 설치를 했어야 되었는데


    지금은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모르겠네요.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번 찾아서 들어가기 힘드니 설치해서 사용하는게 편할 것 이고


    그래도 설치가 귀찮다면 즐져찾기 모음에 해두고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수많은 업데이트로 예전에 비해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완성형 타자연습이 되었죠.


    저는 웹버전으로 나온거 너무 만족합니다.^^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이제 설치없이 최신버전 바로 이용해 보세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하기위해 한글과컴퓨터에 들어가세요. (바로연결도 해드릴께요)





    어디로 찾아서 들어가면 되는지 경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연결로 들어가셔도 되고 구글에서 한글과컴퓨터 검색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메인화면 이미지 메뉴중에  <한컴 타자연습 시작>이 있습니다.


    이쪽으로 바로 들어가셔도 되지만, 이 부분은 자주 업데이트가 되는 구간이죠~


    다른 경로 알려드릴께요. 사이트 하단으로 끝까지 내려주세요.





    사이트 앨쪽으로 내로보면


    공지사항 게시판이 나오고 SNS 게시판이 나옵니다.


    바로 그 아래쪽 홈페이지 하단 부분에 보면 자료실이 있습니다.


    자료실 첫번째 올라와있는 것이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연결 페이지에요.


    이렇게 찾아서 들어가는 방법이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참고 하세요)





    한컴타자연습 소개가 나옵니다.


    타자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나오네요.


    설명이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읽어보시고, 아래로 조금 내려가 보세요~





    (구)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있고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최신버전은 사이트 바로가기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번 버전부터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설치없이


    사이트 내에서 타자연습과 타자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 이용 불편하시다면 (구)버전을 받아서 설치 받아도 돼요.





    한컴타자연습 사이트에 들어간 화면입니다.(아래)


    드디어 찾아서 들어왔네요.


    저는 프로그램 설치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이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이런거 없이 바로 시작하면 여기서 타자연습 할 수 있습니다.





    로딩이 조금 걸리네요. 조금 기다려 주세요.


    제 컴퓨터가 느린거일수도 있어요.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도 계속 느려지네요.


    역시 싼게 비지떡이라고, 싼만큼 그 값어치만큼 밖에 못하는 것 같습니다.


    가볍고 속도 빠른 노트북 너무 사고 싶네요. 이런 잡생각들을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타자연습을 클릭하고 로딩이 끝나면 타자연습이 실행됩니다.


    드디러 타자연습 실행까지 시켰네요, 오랜 기다림 끝입니다~


    여기서 편하게 타자연습 하면 되겠습니다.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타자연습 메뉴는 모든 버전이 같습니다.





    직접 해보세요~ 이전 보다 확실히 세련되어 졌네요.


    옛날에 나온거 사용해보면 옛날꺼 티가 팍팍납니다.


    좋네요. 왠지 쾌적한 것 같아요.


    타자연습한 하다보면 왠지 공부하는것 같고 재미가 떨어지자나요.


    이럴때 우리가 시간때우기 좋은게 있죠.





    네, 한컴타자연습에는 타자게임이 있습니다.


    새버전에는 할 수 있는 타자게임이 3종류가 있어요.


    두더지잡기, 동전쌓기, 판뒤집기 모두 타자를 치는 게임이에요.





    실행해서 어떤 게임인지 짧게 살펴봤습니다.





    두더지 게임부터


    낱말을 든 두더지가 나오면


    낱말을 쳐서 두더지를 때리면 되는 게임이에요.


    정말 간단한 게임이네요, 이런게 은근 재밌어요.





    다음게임은 동전쌓기 게임


    이것도 똑같은 방식입니다, 설명할 것도 없네요.


    두더지 보다 저는 동전쌓기가 더 재밌었습니다. 게임 재밌네요.





    예전에는 소나기 게임밖에 없어서 지루했는데 이제 게임이 다양해져서 좋네요.





    마지막에임,,판뒤집기 게임은


    해보려고 했는데 혼자 하는 플레이가 잘 안되네요.


    대기방에서 기다리다가 GG치고 나왔어요.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아무리 재밌는 게임도 PC랑 하면 재미없자나요, 사람과 하는 대결이 확실히 재밌습니다.


    한컴타자연습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더 많아지면 정말 재밌어지겠네요.^^





    여기까지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신버전 설명이었구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구버전 받는 것도 살짝 알려드릴께요.


    이전에 사이트 바로가기로 들어왔던 페이지로 다시 넘어가 주세요.





    사이트로 매번 찾아 들어가는게 귀찮으신 분들은 여기서 이전 버전을 받으면 됩니다.


    이것도 이용하기 좋아요, 크게 달라긴건 없습니다. 설치냐 웹이냐 이게 다른거죠.


    저도 이전까지는 이걸로 잘 사용했습니다. 둘 중 편한것으로 사용하세요.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 준비한거 설명하다 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약속있었는데 길어져서 늦었습니다.


    이제 인사드리고 저도 나아봐야겠네요, 오늘도 혼나겠습니다.


    최신 버전이 설치가 아닌 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것 으로 바뀌어서 불편하신 분들은


    이전처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게 이전버전도 제공되고 있으니 편한것으로 쓰세요.


    한글과컴퓨터에서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것이니 편하게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