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컬투쇼 베스트 사연 동영상 모음 듣기
    이야기마당 2019. 2. 21. 15:14

     

    이번 시간에는

     

    컬투쇼 베스트 사연 동영상 모음 듣기 를

     

    준비했습니다.

     

    컬투쇼가 2006년부터 시작했으니

     

    올해도 13년이 됐네요.

     

    일부러 찾아 듣지는 않지만

     

    들을때마다 빵빵 터지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듣게 되는 라디오는 정말 컬투쇼가 유일한 것 같습니다.

     

     

     

     

    인기가 많아서인지

     

    컬투쇼 베스트 사연 모음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마침 재밌는 모음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 드리려고 자리를 마련하게 됐습니다.

     

    혼자 듣다가 배꼽 빠질뻔한 사연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ㅋㅋ

     

    재밌는 에피소드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컬투가 잘 살려서 그런거겠죠?

     

    생각하니깐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가 생기는 것 같아요.

     

     

     

     

    두시 탈출~~컬투쇼

     

    베스트 사연 동영상 모음 듣기 해보세요.

     

    진짜 대박 재밌네요.

     

    이런 사연들 각색 좀 해서 보내는 거겠죠?

     

    글을 못쓸 정도로 웃겨 죽겠네요.

     

    너무 재밌는 사연이 많아서 뭘 소개해야 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단은 가장 재밌게 들은 것으로 올려드리고 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컬투쇼 베스트

     

     

    베스트 사연 중에도 재미없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사람 마다 터지는 포인트가 다르자나요.

     

    나는 재미없는데 옆사람은 뒤짚어지고 ㅋㅋ

     

    이게 웃긴가 싶은데 재밌다고 사람들은 난리네요.

     

    모음에도 저는 별로인 사연들도 있더군요. 듣고서 다른걸로 올릴까 하다가

     

    다른 사연들이 너무 재밌어서 그냥 올렸습니다~

     

    다 재밌었으면 좋겠네요.

     

     

     

     

    몇일간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습니다.

     

    컬투쇼는 정말 사랑이네요♡

     

    이것으로 컬투쇼 베스트 사연 동영상 모음 듣기 시간 마칠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