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반떼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으로 보기
    정보마당 2020. 7. 14. 14:30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반떼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으로 보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고차 알아볼때 저처럼 차를 잘 모르는 분들은 어떻게 선택해야 될지 모르겠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의심이가고 그럽니다.


    아는게 있어야 상담도 받고 가격비교도 할텐데 기본적인 것들을 모르니 어려울 수 박에 없습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시세를 알면


    이 다음부터는 시세에 맞는 물건인지 먼저 비교하고 상태도 보고 하면서 찾으면 될 것 같아서 가장 중요한것


    알려드리려고 오늘 포스팅 정리해 드리는 거에요.


    중고차로 가장 많이 찾는 차종 중 하나인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른 차종도 이와 마찬가지로 찾아보시면 됩니다.





    시세표는 믿을만한 사이트에서 봐야겠죠?


    중고차 사이트는 많지만 허위매물을 올려놓은 곳들이 너무 많아서


    sk엔카 에서 확인했습니다.


    적어도 sk엔카에 허위매물이 있지는 않을것 같았거든요.


    확실히 허위매물 올려놓은 사이트들 보다 가격은 높게 잡혀있네요.





    이 가격대가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실가격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k엔카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연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엔카에서 내 차 찾기>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보이죠?


    제조사 현대를 선택하시구요.


    모델은 아반떼를 선택하세요.





    아반떼 모델도 여러가지가 있죠. 세부모델까지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세요.





    바로 아반떼 중고차 가격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우대 매물과 우선등록 매물이 나옵니다.


    이 물건들은 제가 생각하기에 엔카에 광고한 물건들 같구요.


    아래보면 일반등록된 물건이 나옵니다. 사진우대, 우대등록 밑에 나와요.


    좌측에 보면 더 세부적으로 내가 찾는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LPG인지 가솔린인지, 연식, 주행거리 등 세부 정보를 선택해서 찾으세요.





    몇가지만 설정했는데도 1853개 매물에서 27대로 줄었습니다.


    1800개를 다 보고 있을수는 없자나요.


    내가 정말 찾는 세부설정을 하고 찾으면 더 빨리 마음에 드는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한 후 아반떼 중고차 시세표 확인하세요.





    말씀드린것처럼 사진우대, 우대등록 밑에 일반등록 매물을 보면 됩니다.





    일반매물 등록 보는방법은


    최근 등록일순, 낮은가격순, 높은가격순, 낮은 주행거리순, 높은 주행거리순, 최근연식순 등


    원하는 기준으로 나열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가격이 중요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순으로 봐봤습니다.





    제가 설정한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아반떼 중고차 가격 990만원 입니다.


    물론 다른곳에 같은 조건으로 더 저렴한 물건이 있을 수 있어요.


    이건 이정도 시세일꺼라는걸 보여드리는 거에요~





    아무래도 sk엔카가 믿을한 하자나요.


    가격 가지고 장난치지는 않을거라 생각해서 시세알아볼때 여기서 확인하시라고 말씀드리는 거에요.





    가장 저렴한 매물로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나 상세사진을 제공하고 있네요~


    상세가진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아래쪽에 옵션도 확인하세요.





    외관 / 내장, 안전, 편의 / 멀티미디어, 시트 등 다 체크 되어 있네요.


    설정한 기준 자체가 좋게 설정해서 가격대가 확실히 높게 나오네요.


    그만큼 자동차 상태는 굿 입니다.


    지금 타고 다니는 소나타 팔고 다른차 구매해야 되는게 걱정이네요.


    파는것도 걱정 사는것도 걱정 정말 머리아픕니다.





    신차 알아보고 있기는 한데 하나 걸리는게 있어서 결정이 어렵네요.


    누가 딱 이게 좋다 이렇게 얘기해 주면 좋겠어요.





    아반떼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면 실제 시세정보를 대략 알 수 있을꺼에요.


    저렴하다고 여기가 좋다 이런거에 현혹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싸고 좋은거? 없습니다.


    조금 싸고 좋은거는 있을 수 있죠.


    욕심 부리지 말고 눈앞에 보이는 허위매물에 낚이지 마세요.^^


    여기까지 설명드리구요, 저는 인사드리도록 할께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