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츠조선무료만화 PC&모바일 보기
    정보마당 2020. 3. 12. 13:07

     

    정보마당에서 오늘 정리해드릴 정보는

     

    스포츠조선무료만화 보는방법 입니다.

     

    PC로도 봐보고 모바일로도 봐봤어요~

     

    보는방법이랄게 별거없지만

     

    일단 테스트로 제가 본 느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츠조선 사이트에서 만화도 들어가도 되고, 스포츠조선만화

     

    검색해서 바로 만화 페이지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PC로 들어가니 이렇게 작가별로 무료만화가 올라와 있습니다.

     

    작품아래 만화보기 버튼이 보이시죠? 클릭해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그냥 만화책 보는거 같아요.

     

    네이버, 다음 웹튼 같은 퀄리티를 기대하시면 대 실망하십니다.

     

    제가 지금 네이버 웹툰 격기3반 정주행 중인데,

     

    이거 보다가 스포츠조선무료만화 보니까 음,,,,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추억의만화? 제 취향은 아니네요.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작품을 가리는 광고는 정말 보기 불편할 정도에요.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PC로 봤을때 불편했던게 모바일로는 괜찮을까 싶어서 봐봤습니다.

     

     

     

     

    똑같이 스포츠조선 모바일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만화로 들어가 봤습니다.

     

    모바일은 무료만화와 웹소설로 나눠져 있네요.

     

    일단 여기까지는 왠지 PC보다는 깔끔해 보입니다~

     

     

     

     

    가장 위쪽에있는 쌈마이로 들어가봤습니다.

     

    몇페이지 봐봤더니 역시나 페이지마다 나오는 광고와

     

    일정페이지마다 작품을 가리는 광고때문에 보기가 힘드네요.

     

     

     

     

    작품은 괜찮은것 같은데 조금만 더 신경써서 만화 페이지 구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보기는 정말 힘들어요. 집중도 안되구요. 이거 보는 사람들이 있나? 싶을정도였습니다.

     

     

     

     

    스포츠조선 만화는 PC든 모바일이든 보기 힘들다.

     

    직접 체험한 후기였습니다.

     

    작품자체는 올드한 맛으로 볼만해보였지만

     

    보는것 자체가 쉽지않아서 평가를 할 것도 없네요.

     

    저는 다시 격기3반 마저 보러가야겠습니다.

     

    재밌어서 멈출수가 없네요. 이제 반 남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