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재밌는버전
    게임마당 2020. 4. 24. 01:32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게임입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인기 버전인 브라더스3를 소개하고 싶었지만 2를 소개해 드립니다.

     

    소싯적 슈퍼마리오 좀 해보셨다면 브라더스3가 가장 기억이 남으실꺼에요.

     

    저도 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막상 다시 해보니 버벅버벅 잘 안되네요.

     

    버벅 대는거 보고 옆에있던 와이프가 하는데 엄청 잘하네요, 역시 게임 능력자였습니다~

     

     

     

     

    20년 전에 해봤을 게임인데도 어떻게 다 기억하는지 참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아래 조작방법 같은것도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게임 즐기실려면 바로 연결하면 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조작키는 START GAME 누르면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3하면서 이미지 캡쳐한 것 들이에요.
     
    추억돋는 이미지들이네요.
     
    원래 계획은 3를 소개해 드리려는 거였는데 게임을 받는 방법이 까다롭더라구요.
     
    몇시간째 머리싸메고 고민하다가 포기하고 브라더스2로 올려드리는 거에요, 이것도 해보니 재밌네요.
     
     

     

     

    이미지도 알차게 열심히 땄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오늘 올려드리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버전이 더 좋은점도 있어요.

     

    끊김없이 잘 되는거^^ 제가 했던 3 버전은 너무 끊기고 키도 잘 안먹어서 하면서 좀 답답했거든요.

     

     

     

     

    물론 이 겜성은 없습니다. 게임 캐릭터 퀄리티가 너무 좋아진거 아니야?

     

    처음에 시작하는거 보고 생각했는데 막상 게임에 들어가니 크게 달라진건 없습니다.

     

    예전 그 느낌 나요, 색상이 좀 마음에 안드는것만 빼고는 재밌습니다.^^

     

     

     

     

    직접 게임하면서 캡쳐한 이미지와 비교하니 차이가 좀 나네요.

     

    그래도 저는 이게 더 좋네요.

     

    버벅거리고 끊기지만 예전에 하던 버전이 더 좋은것만은 어쩔수가 없네요.

     

     

     

     

    나름 이것저것 보여드리려고 게임도 열심히 했는데 마지막에 게임 올리기에 실패할 줄 몰랐네요.

     

    게임 소개하는게 처음이다 보니 이렇게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새로 올려드리는 버전 이미지 따는것도 너무 힘들고해서 이번에는 이렇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꼭 브라더스3 게임 가져와서 소개해 드릴께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이미지 딴 것들은 능력자 와이프가 대신 해준거에요.

     

    저는 예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여전히 게임에는 소질이 없어서 금방 죽었거든요.

     

    보통 남자들이 게임 더 잘하지 않나요? 저의 집은 바꼈네요, 보글보글도 잘 하는 와이프^^

     

     

     

     

    이것도 다 기억나시죠? 반짝반짝 진짜 한 20년도 넘은거 같네요.

     

    이게 그래도 보니까 기억은 나네요. 방법은 하다보니 몸이 기억하는건지 조금씩 납니다. 신기해요.

     

    브라더스2는 다른 게임이라 더 어려울 것 같네요, 힘빠져서 한판 밖에 못해봤어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재밌게 즐기세요.

     

    그래도 올라와있는 것들 중에는 재밌는것으로 가져온거에요.

     

    브라더스3가 너무 넘사벽이라 그렇지, 브라더스2도 충분히 재밌는 버전입니다.

     

    첫 소개라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오늘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