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런3 게임하기 캐릭선택가능
    게임마당 2020. 5. 13. 14:00

     

    게임마당에서 오늘 준비한것은 런3 게임하기 입니다.

     

    예전에 해본적이 있는데 재밌는 플래시게임 찾아보니 런3 추천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올려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런3도 게임버전이 여러가지 인가요?

     

    제가 가져온 것은 머니버그로 돈을 시작할때 올릴 수 있어서 캐릭터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비싼 캐릭터도 살 수 있어서 일단 더 재밌더라구요.^^

     

     

     

     

    런3 게임하기 난이도가 높다보니 저는 정말 얼마 못가겠더라구요.

     

    시작해서 30초 이상을 가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래도 좀 할만한데

     

    조금 지나가니 스피드도 너무 빨라지고 맵도 복잡해 지고 아무튼 저는 노력해도 어렵겠어요.

     

    금손인 와이프에게 해보라고 하고 싶었지만 부재중이어서 그냥 제가 테스트 한 후 올립니다.

     

     

     

     

    런3 게임하기 아래 연결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런3 게임하기 조작키 알려드릴께요.

     

     

     

     

    ↑ 점프 / ← 좌로 / → 우로

     

    이렇게 간단하게만 사용하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있는 돈을 추가하는 버튼은 J 입니다.

     

    J를 여러번 클릭하면 돈이 계속 올라가요, 이걸 가지고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J를 몇번 눌러줬떠니 100에서 4100까지 금방 올라갑니다.

     

    다음 돈 위에 아이콘을 누르고 다시 홈으로 돌아오니 상점이 나왔습니다.

     

     

     

     

    SHOP으로 들어가면 캐릭터를 살 수 있고,

     

    모드를 선택해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상점에 들어가면 캐릭터가 정말 많습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비쌀 수 있으니 돈 많이 충전해서 보세요.

     

    런3 게임하기 이렇게 캐릭터까지 결정했다면 준비는 다 된거에요.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있으신가요?

     

    비슷비슷 합니다. 비싼 캐릭터일수록 아무래도 좋겠죠?

     

    잘은 모르겠지만 점프도 더 높게 뛰는것 같고 느낌상 그러네요. 좋은게 있겠죠.

     

    저는 귀엽게 생긴 2000짜리 캐릭터로 결정했습니다.^^

     

     

     

     

    캐릭터는 결정 됐고 이제 모드를 선택하세요.

     

    Explore mode >> 레벨 1부터 스테이지를 넘어가면서 즐기는 방식

     

    Infinite mode >> 기록을 남기는 방식

     

     

     

     

    저는 뭐 첫번째 모드 레벨1부터 넘어가는 방식으로 선택했습니다. 돈 들어가는거 아니니 다 해보세요.

     

     

     

     

    이렇게 귀여운 엉덩이를 보여주며 열심히 달려줍니다.

     

    스페이스를 누르니까 시작되더라구요.

     

    다른 시작버튼은 모르겠네요.

     

    저는 그렇게 했습니다. 처음에 ↑(점프) 버튼이 앞으로 가는건줄 알고 계속 눌렀는데

     

    점프하는거더라구요. 이 부분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버그로 버튼 안 먹는줄 알았습니다.^^

     

     

     

     

    잠깐 해보니 어떻게 하는건줄은 알겠네요.

     

    소소하게 레벨7까지만 해보고 말았습니다.

     

    다음에 시간날때 제대로 한번 해야겠네요.

     

    은근 재밌고 중독성있네요,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스피드가 있어서 스트레스도 조금 날아가는 것 같고 아무튼 재밌었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게임인데요.

     

    재밌게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네요~

     

    플래시게임 재밌는게 왜 이렇게 많나요? 앞으로 갈 길이 멀었습니다.

     

    재밌는 게임 자주 올려드릴께요, 한번 올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ㅠㅠ 많이는 못올려 드려요.

     

    런3 게임하기 소개 여기서 마칠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