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이용방법)
    정보마당 2021. 7. 7. 14:52

     

    정보마당에서 오늘 정리해드릴 정보는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무료이용방법입니다.

     

    그알 다시보기 방법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찾는 분들 글을 살펴보니

     

    어디서 보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어디서 보는지 요약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그알 애청자들은 다 봤겠지만 이제 막 그알에 빠져드신 분들은 이렇게 다시 보면 됩니다.

     

     

     

     

    저도 그알 완전 애청자에요.

     

    작년까지는 한편도 놓치지않고 봤습니다.

     

    올해는 제 기준 재미없는 주제가 많아서 안본게 많아요.

     

    안보다 보니 또 안봐지네요. 관심이 다시 생기면 그때 다시보기 할 생각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서비스는 SBS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 중 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

     

    SBS 홈페이지 들어가기

     

    가장 먼저 SBS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오른쪽 위에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그것이알고싶다"를 검색하세요.

     

     

     

    그것이 알고 싶다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 정보가 나옵니다.

     

    방송일 보세요. 1992년 3월 31일부터 시작한 장수프로그램입니다.

     

    진행자도 몇분이 거쳐갔죠, 지금의 김상중이 있기까지 많은 진행자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시 김상중이 최고에요. 지금 그알 애청자들 대부분은 김상중을 가장 좋아할거에요.

     

     

     

     

    무료 다시보기를 누르면 다시보기 제공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클릭)

     

     

     

    VOD 679건이 나옵니다. 최신순으로 보기, 1회부터 보기 선택할 수 있습니다.

     

    1회부터 보기를 누른다고 1회부터 나오지는 않아요. 가장 오래된 회차가 301회 입니다.

     

     

     

    재생하면 광고가 나옵니다. 아주 많이 나와요, 너무 한다 싶을정도로 나옵니다.

     

    그러고 재생됩니다. 일반화질로 제공되기 때문에 화질이 떨어집니다.

     

    나는 화질이 떨어지는게 너무 싫다,,는 분들은 고화질 다시보기를 신청해서 이용하세요.

     

     

     

     

    고화질로 전회차 보는게 3300원 입니다. 저는 화질에 민감한 편이라 고화질 신청해서 보는거 추천드립니다.

     

     

     

    그알이 재밌는편도 많지만 지루한편도 많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하실 분들은 꼭 회차 추천 받아서 보세요.

     

    레전드편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이건 정말 소름끼치게 재밌는 것들도 있습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고 오랫동안 생각했던건 신정동 엽기토끼, 배산여대생 살인사건 두가지에요.

     

    이 두가지는 방송 이후에도 범인이 누구인지 오랜시간 추리해 보고 정보도 찾아보고 그랬습니다.

     

    아직까지도 범인이 잡히지않은 미제사건으로 알고있는데 하루 빨리 범인이 잡혀서 피해자, 피해자 가족들이

     

    한을 풀수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좋은사람도 있지만 나쁜사람도 참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