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옥탈출 게임하기 공략법有
    게임마당 2020. 6. 4. 14:21


    오늘 올려드릴 플래시게임도


    플래시게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재밌다고 소문이 자자한 게임입니다


    감옥탈출 게임하기


    제가 게임을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어서 올려드리려고 준비하면서 처음 해봤는데


    역시 인기게임은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구요.


    열받아 하면서도 재밌게 했습니다.


    가장 짜증났던 부분은 죽으면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거였어요.


    와,,처음에는 왜 죽는지도 모르겠고 짜증 게이지가 엄청나게 올아갔었네요.


    방법을 알면 조금 쉬운데 방법을 모르는 상태에서 하려면 난이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맨 아래에 공략법을 올려드릴테니 일단은 공략법 모르는 상태에서 한번 즐겨 보세요.






    감옥탈출 게임하기 하면서 너무 이입해서 정말 죄수가 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너무 감정이입 하지는 마세요.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


    아래 연결해드린 게임 실행하면 됩니다.





    감옥탈출 게임하기



    조작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잘 피해서 도망치시면 돼요.





    한판한판 클리어 하시면 되겠습니다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거니 최대한 안죽도록 해보세요.


    첫판, 두번째판 정도에서 죽으면 괜찮은데 힘들게 갔는데 죽어버리면 허무하거든요.





    Start를 누르면 감옥탈출 게임하기 시작합니다.


    이름은 범죄자, 죄목은 이름자체가 죄 ㅋㅋㅋㅋ


    이거 누가 설정한걸까요?^^


    Start를 누르면 게임방법이 나옵니다.


    마우스 피하기 방ㅂ식이라고 나오네요. 함정을 피해서 클리어하면 됩니다.





    철창에 안닿도록 하고 경찰들을 피해서 반대족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게 이렇게 하는거구나 해보면 감이 조금씩 잡혀요.





    죽으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Re를 누르면 감옥탈출 게임하기 처음부터 다시 시작이에요.





    귀엽죠?ㅋㅋ


    잘 피해서 사다리 타고 아래로 내려가세요.


    처음, 두번째는 아주 쉽습니다.


    이게 닿았어?


    싶은 장면들이 많아요, 죽었으니 닿았겠거니 하고 처음부터 또 다시 시작합니다.


    닿을만한게 없었는데 죽으면 진심 열받고 그런 게임이에요.





    이 판은 죽을수가 없는 판이에요.


    가장 쉬운 판이었습니다.


    딱히 어렵지는 않은데 공략법을 모르는 상태라면


    어떻게 클리어 해야될지 생각을 많이 해야되는 게임입니다.





    처음으로 막혔던 부분,,


    여기서는 서있던 나무를 쓰러트려서 건너야 되는데


    왜 다르로 가면 죽는지 지금도 모르겠어요.


    다리가 갈라져 있기는 하지만 끊기지는 않은것 같은데 말이죠.





    여기부터는 저도 그냥 공략법 보면서 클리어했네요.


    도저히 모르겠고, 생각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는 것 같아 답답해서 봤네요.





    나무 건너서 다시 그냥 해보려고 했지만 흠


    여기서 부터 또 막혔네요. 보여드리는건 여기까지만 할께요.


    보시다시피 몇판만 지나도 공략법없이 스스로 클리어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나는 게임을 잘해!! 자신감도 좋지만 이런 플래시 게임에 너무 머리 아프게 생각 많이하지 마세요.





    결론 감옥탈출 게임하기 공략법 필수다.^^





    공략법 안보고 버티면 계속 이렇게 됩니다.


    감옥탈출 게임하기 처음부터 다시 시작, 다시 시작, 다시 시작


    무한 반복 이 장면을 보게 되실꺼에요~자존심 조금 내려놓고 봐 보세요. 다 그렇게 해요.





    말씀드린대로 감옥탈출 게임하기 공략법 올려드릴께요.


    이거 보면서 하면 난이도가 확 내려갑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스스로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보지 마세요.




    (유튜브)





    감옥탈출 게임하기 공략법을 보면 이름과 죄목을 바꿔줄 수 있네요.


    이름, 죄목 잘 생각해서 재밌게 바꿔보세요.


    공략법으로 올라온것들이 많은데 이게 가장 재밌어서 가져왔어요~


    이거 보면서 클리어 해보세요.


    공략법을 보면서 든 생각은 공략법 안보고 어떻게 깨?


    딱 이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오늘 게임마당에서 소개해 드린 감옥탈출 게임하기 재밌으셨나요?


    여기에 계속 올려놓을테니 생각날때 오셔서 게임하다 가세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