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전체회차무료
    정보마당 2020. 7. 28. 11:04


    정보마당에서 오늘 여러분께 정리해드릴 정보는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방법입니다.


    광개토태왕 드라마 시작했을때 왜 드라마 제목이 광개토대왕이 아니고 광개토태왕이지?


    의문을 가졌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2011년도에 방영한 드라마이니 벌써 10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렇게 오래 지나지 않은것 같은데


    이럴때 새삼 세월이 빠르다는걸 다시 느낍니다.


    최고시청률은 대략 20% 정도 나왔던 드라마인데 시청률도 높았지만


    드라마의 완성도 재미에 비해서는 시청률이 저조한 편이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입소문으로 또는 봤던 시청자들의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률이 높은 드라마입니다.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하고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정보이니 잘 보고 따라서 해보세요.


    KBS 홈페이지에서 현재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이거 무료 아닌면 정액으로 보는 방법 밖에 없거든요.


    92회 방영한 드라마라서 1편씩 다시보기 하려면 돈이 많이 듭니다.


    방송사 측에서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서비스 무료로 제공한다니 완전 고마운 일이네요.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 클릭 (KBS 홈페이지 연결)





    KBS 홈페이지에 연결한 다음부터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찾는방법 설명드릴께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보면 돋보기 모양의 검색 아이콘이 있습니다.


    ON AIR 위에 있어요. 클릭하세요.





    검색 아이콘을 누르면 검색창이 뜹니다.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라고 나오네요.





    여기에 광개토태왕을 입력하면 광개토태왕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광개토태왕 통합 검색한 화면이 나옵니다.


    첫번째에 나오는게 광개토태왕 프로그램 정보에요.


    프로그램 정보에 있는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서비스로 들어가세요.





    프로그램 정보가 간단히 나오고 아래보면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회차들이 나옵니다.


    제대로 찾아 들어온거 같네요.





    회차 순서가 인기순으로 나열되어 있는거 같죠?


    1회부터 나오는게 아니고 75회, 6회, 92회 이렇게 나오네요.


    1회부터 순서대로 나오게 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전체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1회부터 92회까지 순서대로 정리가 됩니다.


    이제 다 왔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더 들어가거나 할 필요 없습니다.^^


    보고싶은 회차를 클릭해서 보면 돼요.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잘 되는지 1회를 재생해 봤습니다.


    광고도 없이 잘 나오네요.


    단점이 있다면 화질이 조금 안좋습니다.


    무료로 서비스 제공해 주기로한거 화질 좀 좋게 해주지 하는 아쉬움이 드는 부분이네요.





    예전 드라마들이 지금처럼 화질이 좋지는 않았지만 이정도는 아니었자나요.


    무료로 보면서 바라는게 참 많죠?^^





    입소문이 많이 나기는 했나 봅니다.


    광개토태왕 다시보기 하려고 찾는분들이 꽤 많네요.





    KBS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떻게 찾으면 되는지 상세하게 알려드렸으니


    정리한 글 보시고 보고싶은 분들은 찾아서 보세요~


    확실히 재미는 있습니다. 종영한 드라마 중 사극 찾는분들께 강추 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